최면상담&심리상담 소개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최면상담&심리상담 소개

◉ 최면상담&심리상담 대상

자신감 고취 자존감 향상 마음의 상처 대인공포 대인기피 사회공포증 시선공포 무대공포
분노해소, 분노조절 의욕상실 무기력 우울 자살충동 부정적인 성격 수면 문제(숙면) 발표불안
면접불안 불안 초조 손떨림, 안면홍조 집중력 강화 자기계발 부부상담 가족상담 아동상담
청소년 상담 학교폭력 집단따돌림(왕따) 등교거부 시험 긴장 해소 학습능력 향상 기억력 증진 습관 교정
열등감 해소 부모상담 게임 중독 알코올 중독 금연, 금주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 기억 회상
의처증, 의부증 출근부담 인간관계 개선 성격개선 스포츠 능력 향상 전생(무의식) 빙의, 다중인격 최면수사

※ 심리문제는 수없이 많습니다. 위의 표에 게시된 것 이외의 심리문제도 최면상담과 심리상담의 대상이 됩니다.

◉ 최면상담&심리상담 안내

본 연구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심리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방법은 최면상담(최면상담을 ‘최면심리상담’과 동일한 의미로 사용함)과 심리상담,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심리상담은 NLP심리상담, 종합심리상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연구원에서는 무의식을 활용하는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을 가장 중점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심리문제를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최면상담뿐만 아니라 심리상담(NLP심리상담, 종합심리상담)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는 이미 수많은 심리문제 해결 방법과 수많은 심리상담 방법이 있지만, 어느 한 가지 방법만으로 모든 심리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최면도 마찬가지입니다. 최면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최면이 만병통치약처럼 모든 심리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면뿐만 아니라 최면과 함께 최면 이외의 방법까지 다양하게 사용하면 더욱 빠르고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심리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본 연구원에서 상담을 받으시려면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은 필수적으로 받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뿐만 아니라 NLP심리상담까지 포함된 종합심리상담(최면상담+NLP심리상담)을 받으시면 더욱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개인의 필요성에 따라 효과적인 NLP심리상담만 선택하여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본 연구원에서 이와 같이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뿐만 아니라 NLP심리상담, 종합심리상담까지 실시하고 있는 것은 원장 구만호 박사는 심리문제 해결에 가장 효과적인 최면과 NLP를 그 방면에 가장 선진국인 미국에 직접 가서 공부하여 최면과 NLP의 국제공인 최고급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이고, 상담심리학을 전공한 박사이며, 한국상담학회 공인 수련감독자(1급, 전문상담사)로서, 오랫동안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을 비롯한 심리상담에 전념해 온,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고급 전문가이기 때문입니다(원장 프로필, 원장 자격증 참조).

◉ 상담 1회당 평균적으로 소요되는 시간과 상담료

평균적으로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의 1회당 소요되는 시간은 2시간, 종합심리상담의 1회당 소요시간은 3시간, NLP심리상담은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처럼 1회당 소요되는 시간이 2시간입니다. 1회당 상담료는 상담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 상담 예약제 및 예약금 납부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 심리상담(NLP심리상담, 종합심리상담)을 받으시려면 자신이 받고 싶은 상담의 종류를 선택하여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과 종합심리상담 등 모든 심리상담은 예약제로만 실시합니다. 예약하시면서 상담료의 일부 금액을 예약금으로 미리 입금하시면 예약이 확정되고, 예약된 날의 시간에 오시면 됩니다.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이나 종합심리상담 등... 상담 예약을 하신 분들은 예약 약속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예약이 확정되면 예약된 그날 그 시간은 다른 분들의 상담 예약을 받을 수가 없으며, 급하게 외출하거나 다른 일을 해야 할 경우에도 그럴 수 없는 등 … 예약된 상담 때문에 다른 일은 전혀 할 수가 없습니다.

※ 예약금 환불규정

  • 1. 상담료의 일부 금액을 예약금으로 입금하셔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 2. 예약된 일시 하루(24시간) 전까지 예약을 취소하시면 예약금을 100% 환불하여 드립니다.
  • 3. 예약된 일시 당일에 예약을 취소하시거나, 오시지 않거나, 예약된 일시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예약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 4. 예약 일시의 변경은 예약된 일시 하루(24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 5. 예약금 입금계좌와 예약금은 예약을 하실 때 안내하여 드립니다.
  • 6. 미리 입금하신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상담료는 예약된 일시에 상담을 받으러 오셔서 납부하시면 됩니다.

◉ 상담을 받았다는 사실이 기록으로 남는가?

본 연구원에서 최면상담(최면심리상담), NLP심리상담, 종합심리상담 등을 받더라도 본 연구원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민간 심리상담기관이고, 병원(의원)이 아니기 때문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국민건강보험공단 등에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