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심리연구원 소개

본문 바로가기
메달이미지

국제심리연구원 소개

국제심리연구원을 방문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현대인은 더욱 행복하고 풍요로우며 성공하는 인생을 갈망하고 있지만, 심리적인 문제로 고통을 받는 분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제심리연구원은 오래 전부터 이런 분들을 전문적으로 도와 드릴 수 있는 최면심리상담사, NLP(신경언어프로그래밍) 전문가를 체계적으로 양성하는 교육을 실시하여 수많은 교육생을 배출해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식 차원보다 훨씬 더 강하고 빠른 무의식을 활용하여 각종 심리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최면상담을 비롯한 다양한 심리상담을 전문적으로 실시하여 오래 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본 연구원에서는 최면상담과 NLP심리상담, 상담심리학을 통합한 획기적인 종합심리상담 기법을 개발하여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심리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분들이 본 국제심리연구원에서 최면, NLP 교육을 받고 전문가가 되어 최면센터, 심리상담센터, 심리연구소 등을 개업하신 분도 많이 있으며, 최면상담과 종합심리상담을 통하여 빠르게 마음의 고통이 해결되고, 더욱 긍정적이고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심리문제 해결! 마음의 평화! 더 나아가 풍요롭고 행복하며 성공하는 인생! 국제심리연구원이 확실하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최면과 NLP는 인간의 의식보다 훨씬 더 강하고 빠른 위대한 잠재의식과 무의식을 활용한다는 점에서 다른 어떤 방법보다 그 효과가 빠르고 탁월합니다. 최면과 NLP는 과학입니다. 최면과 NLP는 각종 심리문제의 빠른 해결은 물론, 인간의 무한한 잠재능력을 계발하고, 무한성취의 성공인으로 이끌어주는 최고의 심리전략 프로그램으로써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미국, 영국 등의 선진국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널리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연구원에서는 최면심리상담사, NLP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최면과 NLP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민간자격증으로 등록된 최면심리상담사 자격증과 NLP 전문가 자격증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국제심리연구원은 세계적인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미국 ABH가 공인하는 최면교육기관입니다. 따라서 본 연구원에서 최면교육을 받으시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세계적인 최면전문기관인 미국 ABH의 국제공인 최면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 연구원에서는 NLP의 메카이자 NLP의 진수이며, 세계적인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미국 NLPU의 정통 NLP를 교육하며, 원장 구만호 박사는 NLPU가 공인하는 NLP 지도자인 국제공인 NLP 트레이너입니다. 따라서 본 연구원에서 NLP 전문가 과정의 교육을 수료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세계적인 NLP 전문기관인 미국 NLPU가 인정하는 ‘국제공인 NLP프랙티셔너’ 자격증과, ‘국제공인 NLP마스터 프랙티셔너’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국제심리연구원에서는 원장 구만호 박사가 최면과 NLP의 본고장인 미국에 직접 가서 공부해 온 정통 NLP와 최면의 전문교육과 최면상담, 종합심리상담이 최면학, 상담심리학, NLP심리학에 통합적으로 접근하여 명쾌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연구원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시기를 기원합니다. 국제심리연구원은 언제나 여러분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제심리연구원 원장
구만호

하단로고

CopyrightⒸ국제심리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문의전화 카톡아이디 네이버블로그 유튜브